본문 바로가기

프레스센터/신문기사

[국제뉴스] 이춘석, ”익산발전 여기서 멈출 수 없다“ 출마의 변 밝혀

 

익산발전, 여기서 멈출 수 없다”

 

“▶KTX선상역사, 중앙지하차도 7년! ▶국립익산박물관 건립 12년! ▶평화동 주거환경개선사업 7년이 걸렸다“

 

“많은 난관 속에서도 불가능하다고 여겼던 일들을 끝까지 이뤄내고, 어디에도 전례가 없던 일들을 익산에서 실현시킬 수 있었던 것은 모두가 시민 여러분의 한결같이 지지 때문이었다”

 

국회 기획재정위원장 이춘석 국회의원은 지난주 선거관리위원회에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20일 익산시청 기자실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이같이 밝혔다.

 

이어 “지금까지 익산 발전을 위해 차곡차곡 쌓아온 성장동력의 인프라 구축을 여기서 멈춘다면, 익산은 결승점을 앞두고 다시 출발선으로 돌아가야 하는 불행을 겪게 될 것”이라고 말을 이었다.

 

특히 “전북과 익산은 새로운 시대를 맞이하기 위한 대변혁의 과도기를 지나고 있는데 우리가 무엇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우리 익산이 새로운 시대를 열 수 있느냐 없느냐의 기로에 서 있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거기다 ”거칠고 강한 물살을 헤쳐 나가려면 크고 단단한 배가 필요하듯이 우리 익산이 대변혁의 파고를 넘어 새로운 시대를 열기 위해서는 그에 걸맞는 막강한 정치력이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익산시민과 함께 ■‘국비확보 1조원 시대’를 열어나가겠다고 밝혔다.....(후략)    ☞ [기사전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