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스센터/신문기사

[전북도민일보] 이춘석 예비후보 5대 핵심공약 발표

이춘석 더불어민주당 익산갑 국회의원 예비후보(이하 후보)는 24일 ‘익산의 꿈, 시민과 함께 이뤄나가겠습니다!’라는 비전과 함께 익산 발전을 위한 5대 핵심 공약을 발표했다.

이춘석 후보는 이날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한 첨단산업 육성 및 홀로그램 규제자유특구 지정, ▲농생명산업 수도를 위한 농산업 벤처창업 허브 구축, ▲교통중심도시 익산을 위한 교통체계 개편 및 KTX익산역 역세권 활성화, ▲고대유적과 근대유산이 어우러진 문화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한 문화도시 지정, ▲농가소득확대 및 농업의 고부가가치 산업화를 위한 북부지역 다목적 농촌용수 이용체계 재편 등 도농복합도시인 익산의 미래를 바꿀 5대 핵심과제를 집중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이 후보가 가장 먼저 제시한 ‘첨단산업 육성 및 홀로그램 규제자유특구 지정’은 이 후보가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첨단산업 육성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홀로그램사업을 본격적으로 익산에 안착시켜 육성하기 위한 공약이다. 홀로그램 규제자유특구 지정을 통해 전북과 익산에 관련 유망기업들을 집중적으로 유치함으로써, 지난해 1,817억원 규모로 예비타당성조사를 통과시킨 홀로그램 기술개발사업에서 전북과 익산이 선점해 나겠다는 전략이다.....(후략)
☞ [기사전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