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레스센터/신문기사

[노컷뉴스] "혼외아들은 감찰하고 떡값은 안해" vs "야당이 의혹 물타기"

같은 당 이춘석 의원은 조준웅 삼성특검의 수사결과 자체가 부실하다고 지적하기도 했다.

이 의원은 "무용론이 대두되고 있는 특검 중에서 최대 부실 특검이라고 보는게 삼성특검"이라며 "장관이 가장 부실하다고 평가받는 조준웅 특검을 근거로 감찰의 필요가 없다고 말하는데 동의할 수 없다"고 주장했다.


야당 의원들의 파상공세가 계속되자 여당 의원들은 질세라 황 장관에 대한 엄호에 나섰다.

새누리당 이주영 의원은 "한국일보 보도의 근거인 김용철 변호사도 '잘못된 보도가 됐다'는 입장"이라며 "뭘 근거로 '감찰' 운운하면서 채동욱 총장 의혹 물타기에 들어가려 하느냐"고 맞불을 지폈다.

이 의원은 "임모 여인이 두 언론사에 보낸 편지를 읽는 순간 '채동욱 총장이 아버지가 틀림없구나'하는 느낌이 왔다"며 "임모 여인의 가사 도우미라는 여성은 돈까지 떼였다고 하는데 검찰에서 이런 부분은 수사하지 않고 무엇하고 있느냐"고 비판했다. 


같은당 김도읍 의원은 "민주당 의원들 일부가 황교안 장관 인사청문회 당시 이런 일을 알고 있었지만 문제삼지 않았다"며 "(장관이) 민주당 입맛에 맞는줄 알았는데 요즘 안맞는지 다시 꺼내는 저의가 뭔지 의심스럽다"고 지적했다.

 

http://www.nocutnews.co.kr/news/1115426